밥대생 팀의 페이스북 타겟광고 도전기
[2017년 2월 23일] 개인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재 작성한 글입니다. 마케팅 초보 수준인 밥대생 팀이 어떻게 올해(2017년)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했는지 포스팅 해드리고자 합니다. 작년 2~3월 페이스북 타겟 광고로 재미를 많이 봤었습니다. 마케팅 효율이 다른 매체들보다 상당히 좋은 편이었고, 페이스북 유저분들께서 페이스북 내 공유기능들까지 많이 활용해주셔서 자사가 트래킹 하지 못한 노출도 많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.작년 2~3월 사이에 밥대생 유저는 8배 증가했고, 그 기간 늘어난 유저는 거의 이탈하지 않고 올해까지 이어져왔습니다. 이번에도 작년과 같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했었습니다. 다만 작년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느낀 사실은 관심 대상이 "OO대학교" 인 사람을 타겟으로..
밥대생
2017. 4. 10. 14:32